
heartbeat to heartbeat
—
캠페인을 위한 첫 작업은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이 워크숍을 통해 여러분이 DRTV와 영상의 잠재력을 조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업 영역을 분석, 평가하고 당신과 시청자가 연결되어 함께 심장을 뛰게 만드는 캠페인을 구상, 제안합니다.
스크립트, 영상, 음악, 성우의 목소리와 자막을 하나로 엮어 시청자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행동을 유도합니다.
물론 테스트를 위한 수많은 디테일이 들어가는 버전 작업도 함께 관리합니다.

start small, learn fast
—
집행하는 예산이 클수록 효율적으로 예산을 사용하기가 어렵기 마련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효율적인 예산 운영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경험이 곧 우리의 성공이기에, 가장 효율적으로 예산을 집행해드립니다.
이를 위해 일단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대한의 인사이트를 얻도록 합니다. 세밀하게 분석합니다. 캠페인을 확장합니다. 다시 분석하고, 최적화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DTV는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파트너 그리고 호주 기반 자회사 Sanctuary Media 의 뛰어난 팀과 협력하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the delight is in the detail
—
모든 데이터와 숫자 그리고 하나하나의 인입들은 변화를 일으키고자 했던 한 사람 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수 만 건의 성공적인 모금 경험이 있는 전문 콜센터를 통해 데이터와 잠재 후원자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있습니다.
모든 후원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대면, 비대면… 어떤 방식이건 DTV는 캠페인에 응답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선행에 자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